Print Friendly, PDF & Email

9월 13일까지…모집인원 10명 내외

[당진신문] 당진시(시장 김홍장)와 충남산학융합원(원장 박상도)에서 운영하는 당진시중장년기술창업센터가 지역내 (예비) 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 사업화 지원을 위해 멘토단을 모집한다.

멘토단 활동기간은 2019년 9월부터 12월까지며, 모집인원은 10명 내외다. 모집분야는 창업, 경영, 기술, 마케팅, 투자 등 5개 분야다.

멘토링은 (예비)창업자 또는 센터의 요청에 의해 수시 또는 상시 멘토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, 멘토와 멘티가 상호 협의하여 일정 및 장소는 결정이 가능하다.

신청자격은 (예비)창업자 또는 센터에서 요청하는 업무와 관련된 업무로 기업·행정기관·공기업 등에서 10년 이상 근무자, 멘토링 및 전문분야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해당 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자, 창업 관련 석사 또는 박사학위 소지자, 창업 및 기업경영 경험(7년 이상)자 등이다.

신청 기간은 8월 23일부터 9월 13일까지며, 멘토단 시청 및 선정 절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충남산학융합원 중장년기술창업센터로 문의하면 된다.

당진시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만 40세 이상의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창업자들에게 공간지원, 창업 교육, 정부지원사업 코칭, 사업화 지원하는 사업으로써,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정을 받아 창업진흥원이 관리 전담하고 당진시와 충남산학융합원에서 운영하고 있다.

당진시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당진시 구도심인 구군청사에서 10월 말 업무개시를 위하여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, 개소 후에는 지역 내 창업 유관기관 및 충남/호남권역 창업센터 입주기업간의 교류 연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.

저작권자 ©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당진신문(http://www.idjnews.kr)